저건 보통 가게의 실수한 부분이 있기에 손님이 시킨 음식값으로 하는게 맞는거 같아요
이게 뭐 정답은 아니지만 경험적으로 그랬던거 같아요
손님이 거부하면 저거 어차피 음식쓰레기로 처리해야하는거잖아요
기분 좋은 사장님은 이건 실수했으니 그냥 써비스고 원래 시킨 음식 다시 제공해주기도 하죠
그럼 나중에 그 집 꼭 재방하게 되고 써비스 친절하면 단골됨
그럼 왠만한건 알아서 하고 옆테이블 요구한거 대신 갖다주고하는 반 알바됨
보통은 이런데 저 가게 사장은 장사 마인드가 꽝이라고 할수 밖에. 저 손님은 다시는 그 가게 안 가고 싶지어 가려는 주변 사람들도 말리죠